NH농협은행, 설 연휴 비상대응체계 돌입

이대훈 NH농협은행장(왼쪽)이 지난 22일 NH통합IT센터를 찾아 주요시스템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지난 22일 서울 용산 고객행복센터(콜센터)와 경기도 의왕 소재 NH통합IT센터를 찾아 설 연휴를 앞두고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근무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명절연휴를 전후해서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농협은행은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을 마치고, 명절연휴동안 비상근무를 실시해 금융거래현황을 집중 모니터링하며,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비상대응체계에 돌입한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명절기간에도 직원들이 묵묵히 근무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농협은행을 이용할 수 있다”며 “빈틈없는 준비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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