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 포토뉴스
배우 김보라, 'SKY캐슬' 혜나→ '귀신데렐라' 민아 '완벽 변신'
사진=라이프타임 채널.

[월요신문=윤소희 기자] 배우 김보라가 ‘SKY캐슬’ 혜나에서 ‘귀신데렐라’ 민아로 완벽 변신한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31일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 출연 예정인 김보라의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에서는 히키코모리로 완벽 변신한 김보라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편한 옷차림을 하고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대본 리딩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귀신데렐라’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킨다.

김보라는 이 드라마를 통해 그동안 보여온 당찬 학생 연기와는 달리 히키코모리 웹툰 작가 ‘민아’로서 생활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귀신을 보게 된 이후로 자신만의 세계에 고립돼 인터넷만 하는 ‘핵아싸’ 연기에 도전하는 김보라의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만나볼 수 있다.

‘귀신데렐라’는 라이프타임 채널이 디지털 오리지널로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튜브 채널을 통해 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방구석 외톨이 신세를 지내게 된 ‘핵아싸’ 주인공 민아(김보라)에게 이상한 남자 귀신이 진수(이종원)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귀신 로맨스 이야기를 그린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