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IT․게임 재계리서치
웹젠 모바일 신작 ‘마스터탱커’, 사전예약 시작
사진=웹젠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정식서비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 마스터 탱커 사전예약 접수는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마스터 탱커 공식 홈페이지에는 필요한 게임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게임 소개’, ‘캐릭터 소개’, ‘콘텐츠’ 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UI(사용자환경)를 적용했다.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공간에서는 마스터 탱커의 ‘레이드’, ‘인스턴스 던전사냥’ 등 MMORPG의 재미를 극대화한 핵심 콘텐츠들은 물론, ‘멀티콘셉트’로 구현된 캐릭터 정보를 게임 영상 및 이미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 게임운영자(GM)와 게이머 간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웹젠의 신작 게임 마스터 탱커는 2018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매출 순위 1위까지 올랐던 ‘MT4’를 한국 버전으로 제작한 모바일 MMORPG다. 올해 1분기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고은별 산업 2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keb0522@wolyo.co.kr
IT. 전자. 항공. 게임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