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 포토뉴스
나인뮤지스, 데뷔 9년 만에 해체...24일 팬미팅 끝으로 그룹 활동 마무리
사진=스타제국.

[월요신문=윤소희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데뷔 9년 만에 해체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1일 “계약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14일 마지막 디지털 싱글 ‘Remember’를 발표하고, 24일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의 모든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또 “2010년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이라는 기간 동안 최고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나인뮤지스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앞으로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새출발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로써 지난 2010년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이번 마지막 디지털 싱글 ‘리멤버(Remember)’를 끝으로 9년 간의 그룹 활동에 마침표를 찍는다. 이후 24일 한성대 낙산관에서 열리는 팬미팅 ‘Remember’를 통해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2010년 9인조로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평균 신장 170㎝ 이상을 자랑하며 ‘모델돌’로 통했다. 여러 차례 멤버 교체를 거치며 현재의 4인조로 개편되면서도 ‘티켓(Ticket)’, ‘뉴스(News)’, ‘돌스(Dolls)’, ‘와일드(Wild)’, ‘드라마(DRAMA)’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