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 상품군 내놔

GS25가 2019년 편의점 상품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2019년 상품 전시회’를 통해 안내를 시작했다. / 사진=GS25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GS25가 2019년 편의점 상품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2019년 상품 전시회’를 통해 안내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2019 상품전시회는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27일~28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GS25는 상품 전시회에 전국 1만3천여개 점포 경영주를 초대해 GS25의 비전을 공유하고 최신 트렌드 및 서비스 상품 강화를 통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역할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GS25는 올해 핫 트렌드 상품으로 가치중심의 든든한 한끼(Home Meal Replacement), 더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냉동식품(Premium Frozen food), 고품질 디저트(High Quality Dessert), 시즌에 맞는 상품(Seasonal Target Product) 강화를 상품전시회를 통해 제시했다.

GS25는 이번 상품전시회 개회식에서 점포를 운영한지 20년을 맞은 경영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인 ‘20’s Club’ 인증식도 함께 진행했다.

올해는 전국 총 19개 점포의 경영주들이 명예의 전당인 ‘20’s Club’(투웨니스 클럽)에 가입하게 되었으며 이로써 GS25 20’s Club(투웨니스 클럽)은 전년도의 27개에 이어 올해까지 총 46개 점포가 이름을 올리게 됐다.

GS25는 ‘상생지원제도 안내관’을 운영하며 편의점 업계 대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지원제도를 경영주들에게 널리 알리고 점포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공유한다.

또, 노무사와 세무사가 상주하는 ‘노무/세무 컨설팅’도 진행해 점포별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등 GS25 경영주들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복지를 종합적으로 안내한다.

이와 관련 박찬진 GS리테일 MD지원팀장은 “상품 전시회는 트렌드와 상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능과 함께 경영주와 본부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1인 가구 지속 증가, 52시간 근무제 시행, 혼술/혼밥 일상 생활화, 소확행 등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 사회 정서적인 변화에 맞춘 상품 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