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은행 재계리서치
우리은행, 수익형부동산 투자 세미나 개최부동산 시장 동향 및 투자전략 제공
<사진=우리은행>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명동2가 우리사랑나눔센터에서 ‘수익형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반영해 기획됐고 서울지역 중소형 빌딩 부동산 시장 동향 및 투자전략, 절세전략, 투자 부동산 정보를 제공한다.

세미나 1부는 ‘수익형부동산 절세 전략’을 주제로 부동산 관련 절세 전략을 설명하고, 2부는 ‘수익형부동산 시장 동향 및 시장전략’을 주제로 투자 방법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3부는 ‘역세권 유망 중소형빌딩 소개’를 통해 100억 내외의 유망한 중소형빌딩 투자물건 정보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무료고 행사 참가는 우리은행 지점이나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로 신청하면 되며 신청 기준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PB고객 중심으로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투자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병훈 경제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nwnqkddj3@naver.com
금융지주. 은행. 보험. 증권. 카드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