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월요신문=윤소희 기자] 그룹 빅뱅 승리의 성 접대 의혹과 관련해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내놨다.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금일 보도된 승리 기사와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해당 기사는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구성됐으며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YG는 유지해 왔던 기조대로 가짜뉴스를 비롯한 루머 확대,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단호한 경고를 보냈다.

유리홀딩스 역시 공식입장을 내고 “버닝썬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들 중 하나로써 이번 사태에 대해 책임을 통감한다”면서도 “이슈가 되고 있는 카톡 내용은 전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유리홀딩스는 “누군가가 허위로 조작된 카톡 내용을 제보하고 있고 이는 확인 절차 없이 보도된 허위사실”이라며 “내용을 허위로 만들어 조작 제보하는 인물에 대해서는 경찰에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며 끝까지 법적으로 밝혀낼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연예매체 SBS funE는 이날 승리와 승리가 설립을 준비 중이던 투자업체 유리홀딩스의 유모 대표, 직원 김모씨 등이 나눈 2015년 12월 6일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입수했다면서 승리가 서울 강남 클럽들을 각종 로비 장소로 이용하고 투자자들에게 성 접대를 하려고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 매체는 입수된 카카오톡 자료를 통해 “승리가 직원 김모씨에게 외국인 투자자 일행을 언급하며 ‘클럽 아레나에 메인 자리를 마련하고 여자애들을 부르라’고 지시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