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및 일시불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라클라우드’가 다가오는 봄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홈리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바디프랜드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다가오는 봄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홈리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라클라우드는 제품 생산 전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되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로, 라텍스를 처음으로 양산한 이탈리아의 기술과 장인정신으로 구현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라클라우드는 탁월한 탄력성과 항균성, 통기성 등 소재의 우수성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대비 약 30% 증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 대상 가격 할인과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등 두 가지 형태로 4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기존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텍스 매트리스를 단독으로 렌탈 시 월 3천원 할인을 제공하고, 고급형 프레임 또는 모션 베드와 함께 렌탈 시 월 1만 3천원을 할인해준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기존 10% 할인에 추가 5~1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라텍스 매트리스 단품은 15%, 고급형 프레임 또는 모션 베드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텍스 매트리스(Q, 20cm)와 모션베드를 함께 구매한다고 가정했을 때, 최대 105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팀 담당자는 “라클라우드 홈리빙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