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하라주쿠 외관/사진=삼성전자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무선통신·컴퓨팅 장비 분야 공식 파트너인 삼성전자가 12일 일본 도쿄에서 갤럭시 쇼케이스 ‘갤럭시 하라주쿠(GALAXY Harajuku)’를 개관한다.

갤럭시 하라주쿠는 지상 6층·지하 1층 규모로 전 세계 갤럭시 쇼케이스 중 최대 규모다. 1000개 이상의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건물 외관을 꾸몄다.

갤럭시 하라주쿠에서는 삼성전자의 휴대폰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갤럭시 S10’ 등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과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를 체험·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일본 내 통신사업자를 통해서만 제공되던 갤럭시 기기의 수리 서비스를 갤럭시 하라주쿠에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 사장은 “갤럭시 하라주쿠에서 많은 일본 소비자들이 갤럭시가 선사하는 특별한 모바일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며 “2020 도쿄올림픽에서 전 세계인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빠르고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하라주쿠 개관과 더불어 2020 도쿄올림픽 D-500을 맞아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기념행사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올림픽위원회 관계자와 여러 올림픽 파트너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