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출시한 핑크블라썸 도시락. / 사진=이마트24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이마트24가 봄꽃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월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한 핑크블라썸 도시락을 19일 선보인다.

이마트24에 따르면 핑크블라썸 도시락은 벚꽃 향이 함유돼 있는 주먹밥, 반숙란, 치킨가라아게, 소시지, 맛살튀김, 딸기 케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일반 도시락에 비해 밥과 반찬의 양을 줄인 대신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를 늘린 점이 특징이다. 도시락 용기에도 핑크 컬러를 적용해 벚꽃의 느낌을 더했다.

핑크블라썸 도시락은 4월 말까지 시즌 한정 상품으로 운영된다. 20일부터 27일까지 핑크블라썸 도시락 고매 고객에게 미닛메이드 벚꽃&사과(350ml)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4월 21일(일)까지 ‘봄 꽃길 걷기’ 모바일 앱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꽃 축제로 유명한 진해, 경주, 가평, 제주도 등의 여행 상품권을 여행지별로 각 6명(1인 2매)씩 총 24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은 총 11품목으로, 유제품 4품목(진해), 음료 5품목(경주/제주도),  아이스크림 2품목(가평) 등이다.

각 여행지에 해당하는 상품 구매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에 접속해 스탬프를 3회 적립(제주도는 5회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1일 최대 3회까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당점차 발표는 진해/경주 4월 1일, 가평 4월 8일, 제주도 4월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마트24 MD담당 백지호 상무는 “봄나물 비빔밥과 봄나물 비빔국수에 이어 핑크  블라썸 도시락을 출시, 봄 시즌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차별화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가맹점 매출활성화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