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영상 이벤트. /사진=아이배냇 제공.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아이배냇은 3세 이상 안심먹거리인 꼬마브랜드 첫 디지털 홍보영상을 기념해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4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배냇 자사몰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영상공유’, ‘꼬마찾기’ 그리고 ‘쿠폰등록’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이벤트를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어 보다 즐겁게 참여가 가능하다.

영상공유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꼬마브랜드 디지털 영상을 감상한 뒤 SNS에 영상공유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푸짐한 간식이 들어있는 꼬마아띠박스가 증정된다. 

꼬마 찾기 이벤트는 세계덮밥소스, 꼬마 반찬, 육포 치즈포, 꼬마국 등 10초짜리 영상 4편을 시청 뒤 가장 공감가는 영상을 선택하면 된다. 공감순이 가장 높은 영상을 선택한 응모자를 선별하여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꼬마아띠박스가 증정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쿠폰 등록 이벤트는 아이배냇 꼬마 영상속에 숨겨진 할인쿠폰 번호를 찾는 이벤트다. 아이디당 1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며, 영상을 시청한 누구나 손쉽게 전 품목 3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모바일 사용이 잦은 부모들의 특성에 맞춰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디지털 홍보영상을 시도했다’며 ‘육아로 바쁜 부모님들이 잠깐의 휴식을 할 수 있게 즐겁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당점차 발표는 4월 26일 아이배냇 자사몰에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