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호텔·액티비티·렌터카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하나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하나카드(사장 정수진)는 봄을 맞이해 하나카드의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를 통해 ‘동남아 여행 GMH면 끝! 동남아 GO!GO!GO!’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MH를 통해 태국·베트남·홍콩을 비롯한 동남아 여행에 필요한 ▲항공 ▲숙박 ▲렌터카 ▲공항 라운지 ▲쇼핑 ▲현지 액티비티에 혜택을 준다. 고객이 출발부터 복귀까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특히 베트남 현지 복합 쇼핑센터 롯데마트와 제휴를 기념해 캐시백을 제공한다. 고객은 GMH 모바일 사이트에서 응모한 뒤 현지 지점 14곳에서 하나카드 결제시 2만원까지 돌려받는다. GMH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베트남 롯데마트 14개 전 지점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만원까지 캐쉬백이 제공된다.

여기에 항공·호텔·액티비티·렌터카·인천공항·쇼핑 등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계절, 봄을 맞아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동남아 여행지를 대상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GMH만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여행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GLOBAL MUST HAVE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