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는 남성 전용 패키지인 '그레이트 써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 사진=신라스테이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신라스테이는 바쁜 일상으로 지치기 쉬운 비즈니스맨을 위한 남성 전용 패키지인 '그레이트 써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그레이트 써세스' 패키지는 완벽한 재충전을 가질 수 있도록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먼저 신뢰 있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한 남성들의 필수품인 면도기와(BIC 5중날 체험팩 1개), 제주 자연의 향기를 담은 패브릭 퍼퓸을 제공한다.

퍼퓸은 옷에 사용하면 은은한 향으로 자기관리가 잘 된 비즈니스맨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객실 내 침구와 커튼, 쿠션 등 패브릭에 뿌려만 주면 순식간에 마치 유명 휴양지에와 있는 듯한 평화로운 공간으로 탈바꿈 시켜줘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이뿐만 아니라 간단한 업무와 미팅도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는 비즈니스맨에게는 안성맞춤의 장소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픈식 대형 테이블인 커뮤널 테이블에 컴퓨터와 무선 인터넷을 상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요청 시 프린트기도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를 갖춰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며,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다리미 세트와 신발 클리너도 비치되어 있어 깔끔한 비즈니스 옷차림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트레드밀(런닝머신) 및 웨이트 머신 등 전문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에서는 적극적 체력관리로 성공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신선한 식재료로만 엄선해 만든 40여 종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맛과 영양을 골고루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객실 (1박), △BIC과 독점적인 계약을 맺고 있는 레이지소사이어티의 BIC 면도기 5중날 체험팩 (1개), △르플랑 제주 패브릭 퍼퓸’ 한라산 운무 속에서’ (60ml, 1개) 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