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자산관리계좌(CMA) 개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도 진행

<사진=SK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SK증권과 SK플래닛이 제휴해 시럽월렛 내 운영 중인 시럽웰스가 출시 17개월 만에 회원수 2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럽웰스의 성과는 투자자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편한 투자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라는 분석이다. 각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을 낮췄으며(펀드 1000원, 채권/로보어드바이저 10만원 이상), 전문가 추천 상품을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 경제 방송 출신 작가들이 재테크, 경제정보 등 어려운 금융사 리포트를 쉽게 편집하여 제공하고 있다.

특히, 채권상품은 서비스 오픈 후 32차례 완판을 기록했고, 일부는 판매 개시 후 1시간 만에 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SK증권은 회원 20만 돌파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종합자산관리계좌(CMA) 개설 고객에게 1만5000원의 기프티콘·OK 캐시백·네이버·카카오페이 등의 포인트를, 로보어드바이저 고객에게 천연가죽 여권케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에 시작한 출첵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은 월 최대 2400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SK증권은 지난 3월 시럽웰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화면을 개편했다. 첫 화면을 마이머니·추천금융·이벤트 등으로 구성했고 상품의 디자인을 개선해 주요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다.

향후 양사는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시럽웰스를 더 쉽고 가볍게 투자할 수 있는 생활투자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는 구상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