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경주 호텔&리조트, 밸류호텔 강릉 등 국내 인기 숙소 예약

여기어때가 위메프 최저가 여행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와 손잡고 국내 숙박 50% 할인 행사를 연다. / 사진=여기어때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위메프 최저가 여행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와 손잡고 국내 숙박 50% 할인 행사를 연다.

17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우리나라 숙박시설 50% 할인 이벤트는 이날, '원더투어'에서 단 하루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30분마다 총 8차례에 걸쳐서 선착순 400명에게 ‘여기어때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폭은 최대 5만원. 쿠폰 발급 방법은 원더쇼핑 모바일 앱과 포털 검색에서 확인 가능하다.

같은 날 국내 숙박 15% 할인쿠폰도 지급 될 예정이다. 원더투어는 오전 9시 30분과 오후 2시에 선착순 1,500명씩, 총 3,000명에게 ‘여기어때 15% 할인쿠폰’을 준다. 쿠폰을 받은 고객은 원더투어에서 여기어때 국내 숙박시설 예약시 금액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는다. ▲라마다 경주 호텔&리조트 ▲베스트 웨스턴 제주 호텔 ▲여수 히든베이 호텔 ▲밸류호텔 강릉 등 국내 인기 호텔·리조트도 예약 가능하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추위가 풀리고, 미세먼지가 사라지면서 본격적인 봄 나들이객이 늘고 있다"면서 “부담 없이 호캉스를 즐기도록 원더투어와 '반값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