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오재원 인스타그램.

[월요신문=장혜원 기자] 야구선수 오재원(두산베어스)이 가수 승리의 생일파티에서 성접대를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오재원은 17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동료, 팀, 가족을 위해 매일 노력중이다. 그래서 그 분들에게 더 이상 해를 끼치지 않게 바로잡고 가야할 것은 바로 잡아야할 거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사진은 내가 항공권을 끊은 영수증이다. 두 장 다 내가 계산을 했고 왼쪽의 영수증은 전 여자친구의 것”이라며 “정식 초대는 그분이 받은 거였고 난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재원은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는데 그런 접대를 받을 수 있을까? 내 사생활을, 또 지난 얘기들을 이런 식으로 해야만 하는 상황이 너무 싫다. 그래도 동료들, 가족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더 이상의 왜곡들을 참거나 방관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오재원은 승리의 필리핀 초호화 생일파티 단체 사진에 포함돼 성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승리는 지난 2017년 12월 필리핀 팔라완 섬에서 초호화 생일파티를 열면서 유흥업소 여성들을 동원해 성접대를 제공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