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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행복=고객 서비스 향상’…진에어, 관리자 헌장 선포
18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진에어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관리자 헌장 선포식' 현장/사진=진에어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진에어는 전날(18일) 강서구 등촌동 본사 대강당에서 팀장 및 지점장급 이상 관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리자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진에어는 직원 설문조사와 워크샵 등을 통해 관리자 헌장을 만들었다. 이는 건강한 조직문화 속에서 소속 구성원의 만족이 성장 동력으로 이어지고, 나아가 고객 서비스 향상이라는 결과로 도출되기 위함이다.

이날 관리자 헌장 선포식에 참여한 60여명의 관리자들은 직원의 행복이 회사 성장의 핵심 요소임을 확인하며 직원들이 보다 즐거운 근무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돕고 소속감을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진에어의 관리자 헌장은 조직의 리더로서 ▲회사 이익을 견인하기 위한 성과창출 ▲명확한 비전 제시 ▲보상을 통한 동기 부여 ▲소통을 통한 신나는 일터 조성 ▲변화에 대응하며 조직 발전 ▲윤리 규정 준수 ▲인재 육성 등 핵심 7개 영역을 준수할 것을 규정하고 있다.

진에어는 이번 관리자 헌장 선포를 통해 “투명한 경영환경을 바탕으로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제공,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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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0522@wo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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