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1600만원 및 한화투자증권 인턴십 기회 제공

사진=한화투자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 권희백)이 ‘스텝스(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STEPS는 올해 1월 고객의 더 나은 금융 생활을 위해 글로벌 투자 정보 콘텐츠 등 다양한 상품군의 투자 정보를 폭 넓게 담아 간편투자앱에서 투자정보앱으로 업그레이드한 애플리케이션이다.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의 주제는 ▲STEPS에 담으면 좋을 상품·서비스 아이디어 ▲STEPS를 널릴 알릴 수 있는 홍보 콘텐츠다. 콘텐츠의 경우 형식에 제한은 없고 자유 창작물이어야 한다.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최다 3인 이내 팀으로 구성할 수 있다. 공모전에 응모한 선착순 50팀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접수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1차 서면심사를 통해 파이널 진출 8개 팀을 선발한다. 이후 프레젠테이션(PT) 심사를 거쳐 대상(1개팀), 우수상(2개팀), 장려상(5개팀)을 선정한다. 대상은 500만원, 우수상 300만원, 장려상 100만원 등 총상금 1600만원과 상장을 수여하고 한화투자증권 1개월 인턴십 활동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김동욱 글로벌 디지털 프로덕트실 상무는 “성공적인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은 필수”라며 “STEPS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해당 고객군의 니즈를 파악하고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