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번째 고객에게 순금 행운의 열쇠 증정

사진=KB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KB증권(대표 박정림·김성현)은 해외주식을 원화로 손쉽게 거래하는 ‘글로벌 원마켓(Global One Market)’ 서비스 가입 계좌가 1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Global One Market’은 글로벌 5대 시장(한국·미국·중국A(후강통·선강통)·홍콩·일본) 대상 통합증거금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국내주식처럼 원화로 쉽고 편리하게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특히 환전수수료가 별도로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중순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가입 계좌 1만개를 넘어섰다. KB증권은 1만번째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순금으로 된 행운의 열쇠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향후 2만번째, 3만번째 고객에게도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채규 KB증권 WM사업본부장은 “‘Global One Market’이 환전수수료 부담 없이 해외주식을 원화로 자유롭게 거래해 단기간에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베트남 등 서비스 대상국가를 점차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KB증권은 이외에도 해외주식 주요 매매국(미국, 중국, 홍콩, 일본) 최소수수료 폐지, 해외주식 타사 대체입고 이벤트, 해외시황 및 해외기업분석 리포트 발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