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0일까지 오디오 채널 ‘팻빵’에서 참여 가능

사진=키움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키움증권(대표 이현)이 오디오 채널 팟빵에서 댓글을 작성하면 ‘고척돔 스카이박스’ 입장권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팟빵 ‘키움증권 주식, 글로벌 시황 투자전략’에서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20일까지이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홈경기 스카이 박스 입장권 ▲키움히어로즈 야구 관람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24일 팟빵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지난해 1월 팟빵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5월 말 현재 누적재생수 163만건을 기록 중이며 최근 증가세를 더하고 있다. 키움증권 팟빵에서는 매일 새벽 시황을 빠르게 전달하는 서상영 투자전략팀장의 ‘아침시황’, 시장 이슈를 분석하고 진단하는 이진우 GFM투자연구소장의 ‘마켓리더’, 최신 리포트를 발간한 애널리스트가 출연하는 ‘더리포트’ 등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유동원의 글로벌 썰전’, ‘신창환의 원맨쇼’ 등 팟빵에서만 들을 수 있는 기획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개인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가 벌써 시즌 3회째를 맞았다”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들을 수 있는 팟빵 콘텐츠를 통해 최근의 변동성 장세에서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