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시스템과 개인 SNS의 접목

사진=버숑 홈페이지

[월요신문=인터넷팀] 온라인광고 전문 대행사 ‘그로스체인’과 ‘제이로우’가 신개념 마케팅 플랫폼 ‘버숑’을 오픈한다.

버숑은 기존의 전문적인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을 개인과 접목시킨 서비스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보다 더 자연스러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고, 사용자는 본인의 SNS 등을 이용해 광고주의 목적 달성을 도움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특히 체험단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미디어 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TF팀의 꾸준한 연구개발로 본인의 능력과 적성을 살릴 수 있는 에이블 마켓, 퍼스널 브랜딩과 같은 다양하고 의미 있는 수익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다.

버숑 관계자는 “‘마케팅이 꼭 큰 기업이나 전문 경력을 가진 사람들이 하는 것일까?’ 하는 궁금증에서 출발했다”며 “일반인도 본인의 관심사나 능력에 맞게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그에 합당한 수익을 셰어하는 것이 1차적 목표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숑은 프리랜서 마케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스터디를 주최하는 등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반 성장의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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