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월요신문=장혜원 기자] BTS월드 OST가 7일 공개됐다.

넷마블은 이날 저녁 6시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첫 번째 게임 OST인 ‘드림 글로우(Dream Glow)’를 BTS월드 공식홈페이지와 각종 음악 스트리밍 앱,사이트에서 동시 공개했다.

‘Dream Glow’는 방탄소년단의 진, 지민, 정국이 유닛을 이뤄 부른 곡이다. ‘1 Night’으로 잘 알려진 영국 출신의 여성 아티스트 찰리 엑스씨엑스(Charli XCX)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 곡은 꿈은 꾸는 동안 가장 행복한 것이며 꿈을 꾸고 있다면 아직 포기 한 게 아니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프로듀싱은 비욘세의 ‘이리플레이서블(Irreplaceable)’, 니요의 ‘소 식(So Sick)’, 크리스 브라운의 ‘위드 유(With you)’ 등을 프로듀싱한 스타게이트가 맡았다. 세계적인 엔지니어 ‘매니 매로퀸(Manny Marroquin)’의 믹스 작업이 결합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는 오는 26일 글로벌 출시(일부 국가 제외)된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매니저가 돼서 방탄소년단을 세계 최고의 그룹으로 육성하는 게임이다. 문자 메시지, SNS, 음성과 영상 통화 등 멤버들과 1대1로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