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시즌7 ‘우주의 끝에서’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7번째 시즌에서는 신규 모험 지역 ‘카이르’, 인피니티를 넘어서는 ‘퍼스트 임팩트’ 강화 등급, 신규 동료 등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하고 각종 편의 기능을 개편했다.

카이르는 오딧세이 연합 최강의 세력인 ‘인푸’의 상징으로 거대한 전함이다. 카이르에서 영웅들이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최고 레벨은 150으로 확장된다.

인피니티 강화 10단계에 도달한 영웅은 퍼스트 임팩트로 그 능력의 한계를 다시 한번 돌파할 수 있다. 신위 등급보다 우월한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 임팩트 영웅은 ‘크룬 더 라그나로크’, ‘아툼 더 오시리스’, ‘아툼 더 클레이 에세르’, ‘헬리오스’, ‘가이아 엘 화이트 헬’ 등 총 5종이다. 외형이 바뀌는 것뿐만 아니라 영웅의 특성에 맞게 스킬도 강력해진다.

더불어 다크소울 세력의 신규 동료 ‘타나토스’와 ‘모르가나’도 새롭게 등장한다. 길드원들과 함께 파티를 구성해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주간 월드 보스’는 총 4명의 월드 보스가 매주 교대로 출현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