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생활산업 재계리서치
GS샵-한국소비자원, 소비자중심경영 선도한국소비자원 담당자가 GS샵 방송에 직접 출연
GS샵이 한국소비자원과 손잡고 소비자중심경영(CCM)에대해 알린다. / 사진=GS샵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GS샵이 한국소비자원과 손잡고 소비자중심경영(CCM)에 대해 알린다.

GS샵은 오는 15일 오후 5시 20분에 한국소비자원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옴부즈맨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에 송출되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CCM에 대해 효과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이를 통해 GS샵의 소비자중심경영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영수 한국소비자원 기업협력팀 팀장이 나와 한국소비자원과 CCM인증 제도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고, GS샵이 어떻게 CCM인증을 받았는지도 알려줄 예정이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 제도는 기업의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법정 인증제도이며, 한국소비자원이 심사하고 공정위가 인증하고 있다.

GS샵 관계자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홈쇼핑 방송을 통해 CCM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GS샵은 기존 판매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혁신을 실행하고 있으며, 특히 앞으로도 고객의 높아진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최은경 기자 산업 1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cek5783@naver.com
생활유통. 뷰티패션. 호텔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