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시내 카페 비공개 간담회 개최

부건에프엔씨는 오는 29일 서울 시내 카페에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간담회를 열 예정이다. / 사진=뉴시스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곰팡이 호박즙` `명품카피 의혹' '고객 대응 부실` 등 각종 논란에 휘말린 '임블리'의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가 소비자를 직접 만난다.

부건에프엔씨는 오는 29일 서울 시내 카페에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간담회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 자리는 임 상무가 직접 나서서 사과하고 고객과 소통을 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 신청은 고객의 자율적 참여로 진행된다. 이날 부터 오는 23일까지 '임블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진행, 오는 25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부건에프엔씨 측은  "피해보상과 클레임 해결에 집중해 온 만큼 직접 사과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제기된 소비자 클레임과 피해 제보 등에 대해 소비자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이를 계기로 소비자 응대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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