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시내 카페 비공개 간담회 개최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곰팡이 호박즙` `명품카피 의혹' '고객 대응 부실` 등 각종 논란에 휘말린 '임블리'의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가 소비자를 직접 만난다.
부건에프엔씨는 오는 29일 서울 시내 카페에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간담회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 자리는 임 상무가 직접 나서서 사과하고 고객과 소통을 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 신청은 고객의 자율적 참여로 진행된다. 이날 부터 오는 23일까지 '임블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진행, 오는 25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부건에프엔씨 측은 "피해보상과 클레임 해결에 집중해 온 만큼 직접 사과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제기된 소비자 클레임과 피해 제보 등에 대해 소비자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이를 계기로 소비자 응대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최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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