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증권 재계리서치
대신증권, 해외주식 거래 시 최대 20만원 ‘축하금’ 지급다음달 19일까지 ‘글로벌한 에브리데이’ 이벤트 진행
사진=대신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대신증권(대표 나재철)이 미국과 일본, 홍콩, 중국 상해A·심천A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축하금을 제공하는 ‘글로벌한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별, 주간별, 전체 기간 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나뉜다. 하루 동안 3000만원, 5000만원, 1억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각각 5명씩 선정해 2만원, 3만원, 5만원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주간 합산으로 1억원 이상 거래하면 매주 20명을 추첨해 5만원의 축하금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 일본, 홍콩, 중국 등 국가별로 합산 거래금액이 10억원 이상이면서 최고 거래금액을 기록한 고객 4명에게는 축하금 20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고병훈 경제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nwnqkddj3@naver.com
금융지주. 은행. 보험. 증권. 카드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