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생활산업 재계리서치
파리바게뜨, 디저트 ‘스콘’ 3종 내놔
파리바게뜨가 커피·차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스콘(Scone)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파리바게뜨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파리바게뜨가 커피·차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스콘(Scone) 3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플레인스콘’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에 고소한 버터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또 ‘앙버터스콘’은 스콘 사이에 통팥 앙금과 버터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통팥의 달콤함과 버터의 고소함이 스콘의 담백한 맛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콰트로치즈스콘’은 고다, 파마산, 체다, 까망베르 총 4가지 치즈를 더해 진한 치즈맛을 강조한다.

스콘 3종은 살짝 데워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기호에 따라 잼이나 크림 등을 추가하면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스콘 3종을 선보인다”며 “파리바게뜨 스콘과 함께 바쁜 일상 속 여유를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명진 기자 산업 1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jins8420@naver.com
생활유통. 식음료. 제약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