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 제공 및 장학금 지급 혜택

사진=KB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KB증권(대표 김성현·박정림)이 다음달 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를 모집한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브랜드·상품·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가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난 2017년에 출범해 총 120여명의 서포터즈가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 ▲부서탐방 ▲캠퍼스 어택 ▲팀 교류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했다. 또 예능·인터넷방송·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KB증권의 서비스를 쉽게 재미있게 알리는데 기여하기도 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5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아울러 최종 선발 시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및 장학금 지급,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이전까지 1명에게만 주어졌던 개인수상자 부문을 3명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참가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