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디안큐바이오

바쁜 현대인에게 홈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주)라디안큐바이오의 홈케어 버블 세안기 '닥터버블'이 지난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브랜드(세안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홈케어 버블 세안기 닥터버블은 12종의 스킨케어를 단 1분 만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표면의 이물질만 닦아내는 일반 세안법과는 달리 공기방울 마사지를 통한 저자극 세안을 통해 모공 깊숙한 곳에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가 4주간 실시한 임상 테스트 결과, 미세먼지 세정 효과가 95.28%에 이르고, 모공 세정효과, 묵은 각질 제거, 피부 윤기 개선에 대한 효과를 입증했다. 

이날 (주)라디안큐바이오 김범기 대표는 “라디안큐바이오는 생명의 가치를 위한 기술, 인간의 생명을 살리는 기업이 되기 위해 늘 노력하였고, 그 연장선에서 선보인 것이 닥터버블이다. 닥터버블이 홈케어 피부세안 과정의 새로운 시작점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세안과 손세정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제품이 급성장하는 추세다.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작은 미세입자로 일반적인 세안과 손 세정으로는 노폐물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다.

안티폴루션의 중심에 우리 가족의 필수템으로 닥터버블이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이유이다. 홈케어 버블세안기 닥터버블은 손을 대지 않아도 기포판에서 발생되는 수많은 공기방울을 통해, 손 세안만으로는 씻어 낼 수 없는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표면의 각질까지 제거해 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세안기기이다.

1분에 15,000번을 회전하는 고성능 모터의 강력한 에너지가 기포판을 통해 공기방울을 만들어 미세한 진동과 초음파를 발생시켜 피부에 남아있던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빠르게 배출시키는 원리로 피부 트러블이나 부작용이 없는 이유이다.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 한편 우리가족의 건강은 물론, 12종의 스킨케어를 단 1분 만에 할 수 있는 닥터버블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20여 개국의 바이어, 현지인 등을 대상으로 제품의 피드백을 받아 꾸준히 성능을 개선하였고,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