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사진제공=한국GM

[월요신문=최문석 기자] 한국GM이 힙합 프로 '쇼미더머니'와 합작으로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한국GM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과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홍보영상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광고에는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인 비와이가 트랙스 슬로건인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을 새 음원 가라사대로 개사해 감각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 쇼미더머니9 프로그램에 참여한 최종 우승자에게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The New Trax Red Line Edition)을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하반기에 출시된 트랙스 레드라인은 블랙 알로이 휠에 포인트를 주고 감각적인 블랙 그릴로 세련함을 겸비한 차량이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해에도 최종 우승자에게 트랙스 레드라인을 제공하고 쇼미더머니 심사위원이었던 더 콰이엇은 랙스 레드라인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눈길을 끌었다.

이용태 한국GM 상무는 "트랙스는 스타일리시한 힙합과 공통점이 있다. 고객들에게 트랙스의 매력이 잘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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