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증권 재계리서치
키움증권, ‘해외주식 추세패턴매매 세미나’ 개최장영한 로셈 아카데미 대표 강연…수강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사진=키움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키움증권(대표 이현)이 12일 오후 6시부터 90분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추세패턴매매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로셈 아카데미의 장영한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키움증권 측은 “해외주식은 우량종목이 많다는 인식이 있어 그동안 재무적으로 우량기업 발굴 방법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다수 개최했는데, 이번에는 우량종목을 적절한 타이밍에 매매할 수 있는 기술적 분석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키움증권은 세미나를 현장에서 수강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세미나 참석일 기준 8영업일 이내에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신청 후 바로 본인 신청 계좌에 40달러 예수금이 들어오는 형식의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별도로 예수금을 넣지 않고 환전 없이 이벤트 신청만 하면 40달러가 잔고에 지급된다.

이번 세미나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병훈 경제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nwnqkddj3@naver.com
금융지주. 은행. 보험. 증권. 카드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