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생활산업 재계리서치
현대百, '2019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진행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은 '2019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 사진=현대백화점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현대백화점은 '2019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페어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된다. 부가부·에그 등 20여 개 유아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모차·카시트 등 발육상품과 의류·소품 등 유아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페어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와 영국 왕실 유모차로 유명한 '에그'는 올해 신상품을 5~7% 단독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컵홀더, 물병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부가부 비5 블랙 코어', '에그 다이아몬드 블랙', '에그 쥬라식' 등이다. 또한, 아동 도서 브랜드 '아람북스'는 도서 전집을 10% 할인 판매하고, 타미힐피거 칠드런은 봄/가을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명절을 앞두고 조카·손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이른 명절으로 신학기 시즌과 맞물려 유아용품뿐 아니라 신학기 아동 용품 수요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최은경 기자 산업 1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cek5783@naver.com
생활유통. 뷰티패션. 호텔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