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의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

[월요신문=윤주애 기자] 현대해상(대표 이철영)이 지난 3월 출시한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 사용자들은 더 적극적인 건강관리 활동 참여와 건강미션 성공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를 기부 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신설된 ‘기부하기’ 기능은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개발했다. 하이헬스챌린지 사용자는 앱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사연을 살펴보고,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가 보다 적극적이고 재미있게 건강관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존 콘텐츠 외에 ‘출석체크’, ’건강 퀴즈’,‘10초 설문’등의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

정규완 현대해상 디지털전략추진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 기능을 신설해 사용자의 건강관리활동이 선한 마음과 함께할 수 있도록 하고, 더 쉽고 재미있는 방법을 통해 건강관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헬스챌린지’서비스는 현대해상 건강보험 신규 계약자(월납보험료 3만원 이상)에게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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