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전자․통신 재계리서치
LG전자, 듀얼스크린 티저 영상 '120만' 돌파
LG전자가 공개한 전략 스마트폰 두 번째 티저영상./사진제공=뉴시스

[월요신문=최문석 기자]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출시 전 공개한 티저 영상이 조회수 120만을 넘겼다.  

LG전자는 지난 12일 15초 분량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영상 속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LG 듀얼 스크린과 진면 알림창(닫힌 화면에서 정보 표시), 프리 스탑 힌지(펼쳐지는 각도를 자유자재 고정 기능) 등 새로운 기능이 공개됐다. 

16일 LG전자에 따르면 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현재 120만을 돌파했다.

LG 듀얼 스크린은 스마트폰 화면을 덮는 플립(Flip) 형태로 끼우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액세서리다. 화면이 두 개이다 보니, 앱도 동시에 구동할 수 있는 동시 사용과 앱 UI을 두 화면에 확장하는 분리 사용도 가능해 여러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올 하반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기 위해 스마트폰 신제품과 LG듀얼 스크린을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영상이 고객들의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하면서 눈길을 끈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