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에 위치한 미래에셋센터원 전경. / 사진=미래에셋대우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미래에셋대우(대표 최현만·조웅기)가 WM영업부문과 고객솔루션본부를 신설하는 조직변경을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WM영업부문은 현장경영 강화를 통해 VIP 영업 경쟁력 제고와 지점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설됐다.

고객솔루션본부는 지점 고객에 대한 균질화 된 고객관리와 체계적이고 전문화 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설됐으며 향후 연금, 금융상품, 해외주식, 세무는 물론 법률과 증권업 제도 전반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발령 명단]

<신임>

■ 부문대표

▲ WM영업부문대표 김승현

■ 본부장

▲ 강남2Hub지역본부장 황인일

■ 센터장

▲ 고객솔루션센터장 고동한 ▲ 갤러리아WM WM센터장 이상훈

<전보>

■ 본부장

▲ 고객솔루션본부장 박경준 ▲ 부산경남Hub지역본부장 박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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