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포트폴리오 분산투자 기회 제공

사진=KB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KB증권(대표 김성현·박정림)이 해외주식으로 분산 투자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인기 종목을 무료 지급하는 ‘해외주식 무료 추첨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KB증권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날 단 하루만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해외주식 애플, 월트디즈니, 마이크로소프트, 코카콜라, 인텔, 포드 중 한 종목을 선택해 응모 후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 또는 MTS ‘M-able(마블)’에서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해외주식 종목별 응모자 수를 실시간 공개하며, 당첨확률이 높은 종목과 주식가격이 높은 종목 중 고객들이 선택해 응모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하루가 더 즐거워지고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을 높아져 포트폴리오 분산투자의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포트폴리오가 다양해지고 넓어질 수 있도록 편리한 국내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월적립식 ‘KB able 발행어음’ 연 5.0% 특판 이벤트,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은 투자결과 및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KB able 발행어음’도 발행사 신용위험에 따른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