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전자․통신 재계리서치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사내 소통 행보…“우리는 전진 중”
지난 21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2캠퍼스에서 열린 '함께하는 소통연습' 행사에서 이동훈 대표이사가 임직원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사진=삼성디스플레이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사장)가 사내 소통 강화를 통해 미래 성장 발판 마련에 나섰다.

22일 삼성디스플레이에 따르면 이 사장은 전날(21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2캠퍼스에서 임직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하는 소통연습’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경영 상황과 관련된 다양한 질문과 답을 즉석에서 자유롭게 주고 받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내방송으로 생중계를 진행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다른 임직원들에게도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했다.

이날 임직원들은 “우리 회사를 둘러싼 가장 큰 위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극복하면 되겠습니까?”, “앞으로의 디스플레이 업계 비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등 질문을 던지며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위기 극복 방안에 대해 함께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약 1시간 반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앉은 객석을 배경으로 이 사장이 셀카봉을 활용한 기념촬영을 하며 마무리됐다.

이 사장은 이날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여러 어려움 속에 지금의 보폭이 비록 크지 않아 보이지만 우리는 분명히 전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희망과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업무에 매진하면 어제보다 나은 내일이 펼쳐질 것”이라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고은별 산업 2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keb0522@wolyo.co.kr
IT. 전자. 항공. 게임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