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자동차 재계리서치
한국GM, 인천구장서 '쉐보레 브랜드 데이' 진행
인천 SK행복드림 구장에서 시구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사진제공=한국지엠

[월요신문=최문석 기자] 한국GM이 프로야구 팬들과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한국GM은 지난 25일 SK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가 열린 인천 SK 행복드림 구장에서 '쉐보레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장 내에 쉐보레 전 차종을 전시하고, 포토존 운영, 술래잡기 이벤트인 '쉐비맨을 잡아라' 등 관람객들에게 역동적인 브랜드를 보여줬다. 

또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이 홈경기 시구를 하며 관객들에게 인사했다. 쉐보레는 프로야구를 9년째 후원하고 있고,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축구팬들에게 쉐보레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이용태 한국GM 상무는 "본사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젊은 쉐보레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수정 2019-08-27 15:37:10

    좋은 기사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정보 부탁드려요 최문석 기자님!!!!!!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