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생활산업 재계리서치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가을 신상품 내놔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가을 신상품을 내놨다. / 사진=프로스펙스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가을 신제품들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어글리 슈즈’라는 이름으로 큰 사랑을 받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히트 상품 스택스가 업그레이드 됐다.

‘스택스 캡’은 스포티한 투박함이 오히려 귀여운 패션형 어반 트랙 슈즈로, 교복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디자인돼 10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이다. 내구성이 강한 립스탑 원단을 적용해 착화감까지 훌륭하다. 가격대 또한 합리적이어서 패션과 개성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총 4가지 디자인으로, 230~280mm의 사이즈로 출시됐고 남녀공용 아이템이다.

또한 트렌디한 평상복 아이템으로 빼 놓을 수 없는 트레이닝복도 선보였다. 어깨부터 팔까지 이어지는 부분의 스트라이프 로고와 가슴 부분에 로고 러버 와펜이 멋스러운 집업 상의와 슬림핏의 하의 세트로 구성됐다. 기모 폴리 원단으로 방한성을 높여 간절기 아이템으로 실용적이다.

편안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매력의 기본 가을 티셔츠 3종도 함께 출시됐다. 착용감이 좋은 면폴리스판 라운드 티셔츠 제품으로, 각각 로고와 레터링 프린트와 와펜, 사이드 배색 등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디자인 별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와 관련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패션성 높은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최은경 기자 산업 1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cek5783@naver.com
생활유통. 뷰티패션. 호텔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