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신용카드 재계리서치
BC카드, 위메프·올리브영·멜론 등 요일별 최대 20% 할인 이벤트쇼핑부터 여행 및 문화생활까지 고객 혜택 강화
사진=BC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BC카드(대표 이문환)가 요일 별로 특정 온라인 가맹점 브랜드에서 카드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Be Color-FULL’ 플랫폼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주문하기(일요일) ▲위메프(월요일) ▲올리브영 온라인몰(목요일) ▲마켓컬리(토요일) 등 8개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멜론티켓(화요일) ▲스타벅스(수요일) ▲야놀자·MOST(금요일)가 ‘Be Color-FULL’ 플랫폼에 새로 참여하면서 고객 혜택의 범위가 보다 다양해졌다.

고객은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해당 요일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일별 이벤트 대상 가맹점과 혜택 내용은 BC카드의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화면 상단 ‘오늘엔BC’ 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매일매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Be Color-FULL’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더욱 풍족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병훈 경제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nwnqkddj3@naver.com
금융지주. 은행. 보험. 증권. 카드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