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부터 여행 및 문화생활까지 고객 혜택 강화

사진=BC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BC카드(대표 이문환)가 요일 별로 특정 온라인 가맹점 브랜드에서 카드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Be Color-FULL’ 플랫폼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주문하기(일요일) ▲위메프(월요일) ▲올리브영 온라인몰(목요일) ▲마켓컬리(토요일) 등 8개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멜론티켓(화요일) ▲스타벅스(수요일) ▲야놀자·MOST(금요일)가 ‘Be Color-FULL’ 플랫폼에 새로 참여하면서 고객 혜택의 범위가 보다 다양해졌다.

고객은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해당 요일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일별 이벤트 대상 가맹점과 혜택 내용은 BC카드의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화면 상단 ‘오늘엔BC’ 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매일매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Be Color-FULL’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더욱 풍족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