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공기업 재계리서치
이재광 HUG 사장, 팀장급 대상 특강…"서번트 리더십 키워야"
이재광 HUG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과 팀장급 직원들이 지난 16일 경주 드림센터에서 열린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주택도시보증공사

[월요신문=지현호 기자] 이재광 HUG 사장이 팀장급 직원 대상 특강을 열고 '서번트 리더십'을 키울 것을 강조했다.

17일 HUG에 따르면 이재광 사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3회에 걸쳐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공사 주요 현안사항 공유, 직장내 괴롭힘 금지법, 90년생과 소통방법, 여성인재양성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재광 사장이 직접 참여해 팀장 리더십의 중요성 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해 직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번 특강에서 이재광 사장은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하고, 조직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중간관리자인 팀장이 소통하고 솔선수범하는 서번트(Servant) 리더십을 키울 필요가 있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팀장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현호 산업 2팀 팀장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ho0520@wolyo.co.kr
건설. 철강. 중공업. 자동차. IT. 전자. 항공. 공기업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