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본에스티스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 K뷰티의 철학이 담긴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가 홈앤쇼핑에서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발탁하고 홈쇼핑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맹주로 떠올랐다.

본에스티는 본격적인 가을시즌을 맞이해서 홈앤쇼핑에서 ‘가을 내 건조한 피부 관리를 부탁해’ 가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도숙 대표가 본격적인 야외 나들이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서 여성들을 위한 가을철 피부 관리에 대한 노하우와 함께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를 위한 4050 여성들을 위한 피부 보습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방송 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지난 17일분 홈앤쇼핑 단독 14차 방송에서도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이번 15차 방송도 생방송에 앞서서 4050 여성들의 선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특집 생방송에서는 쇼호스트 출신 김선희씨의 4050여성들의 니즈를 분석하고 여성들의 미(美)의 본능에 대한 욕구와 함께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의 ‘가을을 위한 4050 여성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가 전해질 예정이다.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케어의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핵심 포인트로 손꼽힌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원장은 2019 미스코리아 경기 후보자들의 피부 관리 교육을 담당한 교육기관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최근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