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에 현대카드 신규 등록 시 5000원 추가 할인

사진=현대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12월 31일까지 주요 생활요금을 현대카드로 정기결제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대상 항목은 주요 생활요금인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중 1개 항목 이상)이다. 정기결제 신청 항목 수에 따라 1건은 1만원, 2건은 3만원, 3건 이상은 5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이벤트 참여는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에 참여하고, 홈페이지나 상담센터에서 정기결제를 원하는 항목을 한 번에 신청하면 된다. 대상 카드는 모든 현대카드로 지난 6개월간 이벤트 대상 항목에 정기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로 현대카드는 삼성페이 신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삼성페이에 현대카드를 신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할인해준다. 혜택은 지난 1년간 현대카드를 삼성페이로 결제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고객들이 4대 보험과 관리비 등 주요 생활요금을 매달 챙겨야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할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