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재계 재계리서치
롯데그룹, 고객과 함께한 50년 추억 공모전 진행
사진=롯데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50년간 함께해 주시고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신 참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롯데는 2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고객과의 추억을 공모한  ‘롯데 위드유 챌린지(LOTTE with U)’ 시상식을 개최했다. 

롯데는 지난 6월부터 약 8주간 고객들이 추억하는 롯데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롯데와의 50여년간 추억을 공모하는 고객 참여 캠페인인 ‘롯데 위드유 챌린지’를 진행했다. 롯데와 함께한 추억의 사진을 응모하는 ‘포토 챌린지’ 부문과 롯데와 함께한 다양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해 응모하는 ‘UCC 챌린지’ 부문을 모집했다. 

 ‘포토 챌린지’ 부문에는 총 9,778건, ‘UCC 챌린지’ 부문 562건 등 약 1만여건이 접수됐다. 접수작은 롯데 임직원 평가단의 1•2차 심사와, 교수•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됐다. 

‘포토 챌린지’ 부문 대상은 1970년대 촬영된 빛 바랜 흑백사진으로, 롯데삼강(現 롯데푸드) 아이스크림통 앞에서 아이 둘이 함께 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을 통해 ‘변함없이 함께하는 롯데’의 의미를 전달한 ‘롯데삼강 하드’ 작품이 선정됐다. ‘UCC 챌린지’ 부문 수상작은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의 일상에서 롯데와 함께한 자신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롯데와 함께한 20년’ 작품이 선정됐다. 

UCC 챌린지 부문 대상 5,000만원, 포토 챌린지 부문 대상 2,000만원 등 총 상금 및 경품 5억원이 수여되고, 수상작은 롯데그룹 PR 광고 및 홍보 소재로 활용할 예정이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전 생애주기에 걸쳐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겠다는 비전 의미에 맞춰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안유리나 산업 1팀 부장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ahnyurina@naver.com
재계. 생활유통. 식음료. 뷰티패션. 호텔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