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카드 페스티벌 ‘원 파인 데이:와인’ 진행

사진=롯데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롯데카드(대표 김창권)가 와인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카드 페스티벌 ‘One Fine Day(원 파인 데이):와인(Wine)’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한 달간 프리미엄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와인구매 40% 캐시백 혜택과 와인바 및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무료 또는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롯데백화점 30개점 와인매장과 ‘와인나라‘ 5개 매장에서 롯데 프리미엄카드로 기간 내 누적 5만원 이상 구매 시, 합산 금액의 40%를 캐시백해준다. 또 롯데카드와 제휴한 와인바 및 레스토랑 매장에서 롯데 프리미엄카드로 결제 시 콜키지 무료 또는 결제 금액의 10~20%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해 메뉴 주문 전 롯데 프리미엄카드 이용임을 전달하고, 대상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원 파인 데이’는 일상 속 멋진 하루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L.CLASS(엘클래스) L20’ 등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3월에는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를 할인해주는 ‘고메(Gourmet)’편을, 6월에는 전국 주요 골프장 요금을 할인해주는 ‘골프(Golf)’편을 진행했으며, 세 번째로 와인 할인 혜택 등을 담은 ‘와인(Wine)’편을 마련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점점 대중화되고 있는 와인을 테마로 롯데 프리미엄 카드만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긴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메, 골프, 와인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프리미엄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