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움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키움증권(대표 이현)이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 강화를 위해 고객패널 3기를 모집한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주요 업무 및 서비스, 금융상품 가입 및 프로세스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을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해서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3명, 장려상 5명에게 시상하며, 고객패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현재 회사는 온라인 증권사로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이번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키움증권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금융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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