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꼬마와 키즈곰곰 이벤트. /사진=아이배냇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국내 최초 3세 이상 어린이 식품 전문브랜드 아이배냇 꼬마는 삼성카드 육아교육 커뮤니티 키즈곰곰과 가을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이번 ‘아이배냇과 키즈곰곰이 뭉쳤다’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아이배냇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간식세트 체험단 이벤트와 아이배냇 꼬마 공식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총 2건이다.

간식세트 체험단은 키즈곰곰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자는 오는 24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추후 sns에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된다.

3만원 상당의 꼬마간식 세트는 ▲자극적이지 않아 든든한 영양간식인 국민간식 꼬마 짜장떡볶이 ▲탱글탱글 쫄깃쫄깃한 꼬마 한입 메추리알 ▲통밀, 보리, 현미와 대추를 그대로 넣은 꼬마 곡물조아퐁 ▲손에 잡고 먹는 스틱형 치즈간식인 꼬마 치즈포와 ▲7가지 곡물이 들어간 우리아이 영양간식 꼬마 7곡물 수프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외출 시 꼭 필요한 3세 이상 아이를 위한 특별한 영양간식들로 구성됐다.

아이배냇은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 소식이 가득한 ‘아이배냇 꼬마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꼬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기’를 클릭 후 팔로우 한 ID를 작성하면 참여 회원 모두 아이배냇몰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체험단부터 이벤트까지 아이배냇 꼬마와 키즈곰곰의 첫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높은 참여율로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여주고 계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삼성카드와 더 많은 제휴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