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가 출시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빛암 소환서 조각’, ‘물·불·나무 고급 소환서’, ‘작은 기술의 요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5일간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고급아이템 ‘전설의 빛어둠 소환서’를 증정한다. 특히 1주년 당일인 23일에는 전투에 대한 보상으로 은화를 5배 더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기술의 요정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균열도 이달 22~23일 이틀간 오픈된다.

이와 함께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게임 배경, 던전 등을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는 한편, 전용 코스튬 및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함께 신규 영웅 2종도 업데이트된다. 먼저 5성 ‘잉베이’는 넓은 범위의 적을 도발하고 회복을 방해하는 탱커형 영웅으로 다수의 프리스트를 상대하거나 매 턴 지속적으로 회복하는 형태의 적을 상대할 때 유리하다. 또 다른 4성 ‘잭 오랜턴’은 먼 거리에서 적을 강하게 공격하는 원거리 영웅으로 목표 대상을 강하게 제압할 수 있다. 잭 오랜턴은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