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공항라운지 동반자 포함 연 8회 무료이용 서비스

롯데카드(대표 김창권)가 7일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인 L.CLASS(엘클래스) ‘L60’ 3종을 출시했다. / 사진=롯데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롯데카드(대표 김창권)가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인 L.CLASS ‘L60’ 3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의 깊이를 경험하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이 카드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실적 조건·한도 제한 없는 적립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우선 L.CLASS ‘L60’ 카드는 별도의 PP카드 없이도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지난달 실적에 관계없이 동반자 포함 연 8회까지 제공된다.

스카이패스형, 아시아나클럽형, L.POINT형 총 3종으로 출시된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패스형은 1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형은 1000원당 1마일리지, ▲L.POINT형은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적립혜택은 지난달 실적에 관계없이 제공되며, 적립 한도는 없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 ▲국내 특급호텔 F&B 20만원권과 L.POINT 20만점 ▲롯데상품권카드 40만원 중 원하는 기프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첫해는 연간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듬해부터는 전년도 이용실적이 60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는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롯데카드의 VIP 멤버십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 이용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롯데상품권카드(각 10만원권)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3종 모두 국내전용은 59만5000원, 해외겸용은 60만원이다.

롯데카드는 L.CLASS ‘L60’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카드 발급 후 3개월 동안 300만원 이상 이용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롯데카드는 작년 9월 화려한 수식이나 꾸밈없이 가장 당신다운 가치에 집중한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인 ‘L.CLASS’를 선보이고 영 프리미엄(Young Premium) 상품 L.CLASS ‘L20’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높은 적립 혜택과 여행 관련 알찬 혜택을 담은 이 프리미엄 카드는 2030세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L.CLASS L60 카드는 적립혜택은 물론 동반자까지 고려한 공항 라운지 혜택, 롯데계열사의 VIP 혜택 등 고객 감성에 소구하는 서비스도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집중하는 프리미엄카드 브랜드 L.CLASS가 될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