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13일부터 오는 12월 12일까지 '2019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사진 = 에쓰오일

[월요신문=지현호 기자] 에쓰오일이 주유고객 60만명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에쓰오일은 금일부터 오는 12월 12일가지 에쓰오일 주유소, 충전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만명에게 황금구도일(순금 75g, 1명), 김치냉장고(5명), 라면(30만명), 주방세제(30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유고객은 보너스카드 적립 후 영수증 하단에서 창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 현장에서 지급하는 경품 패키지 속에 '러키 구도일 쿠폰'을 동봉해 추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라면 한 박스, 주방세제 선물세트, 구도일 캐릭터 상품 등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제주 왕복 항공권(50커플)과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1500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또 한 번 제공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전국민을 응원하는 주문 ‘으라차차 라차차 라차차~’ 캠페인과 함께 한 해 동안 에쓰오일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리기 위해 알찬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